26

2015. 8. 14. 15:01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스 -





The Beatles - For You Blue






















폴과 줄리아의 생일파티까 끝나고 집으로 돌아온 제임스와 릴리











line_love_is_a_rollercoaster-7


그쵸... 제 심들은 결혼하면 다.. 저렇게 큰 웨딩포토 하나씩..







































이번 업데이트에 새로 추가된 식기세척기!

























 


제임스는 계속 아기가지기 소망을 띄우는데..

릴리는 아직 생각이 없나 봅니다 ㅋㅋ 하긴 굳이 빨리 안낳아도..








































































저 멀리 보이는 자신감 있는 걸음걸이의 노인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미래의 형님(?)과 친하게 지내고픈 트레버?


























































































개인적으로 이번화에서는 이 스샷이 제일 맘에 듭니다..

채광이... 크흐..

























































































































































































ㅋㅋㅋㅋ 릴리도 옮았군요




































 


 












































친정집(?)에 온김에 지난 결혼식때 찍은 사진을 투척(?)

아직 선물하기 기능이 없어서..













로즈에게 이사를 하게된 계기를 듣는 걸까요?

ㅋㅋㅋ


































로즈는 청소년인데..

청년의 분위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보니깐 릴리가 외모는 앤을 많이 닮았어도

분위기는 에릭을 좀 더.. 닮은 것 같네요 ㅋㅋ











제임스는 처갓집에 와서 계속 먹방중 ㅋㅋ

맛있는 음식이 많아..서 그런 걸까요? ㅋㅋㅋㅋ



































에릭과 릴리의 눈치를 보던 트레버는












조용히 자리에서 일어나 어디론가..












???????? 거..거기는..
























james_special-23




























케이크 ㅋㅋㅋ 몇접씨를 먹는 걸까요




























































































제임스와 릴리가 집으로 돌아가고..

에릭도 바로 침실로..






























- 다음이야기 : 샬롯의 아주...아주 힘겨웠던 출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