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2015. 8. 17. 23:54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THE SIMS : Hot Date Jazz 4












ㅋㅋㅋㅋㅋ 떨어진거 몰래 다시ㅋㅋㅋㅋ












음.. 그러고보니 플레이 할때 니콜은 요리를.... 한적이 있었던가?














하.. 귀엽네요..

빨간 보타이 ㅋㅋㅋㅋ
































































저렇게 둘이 나란히 걸으니깐 멋지네요...

부럽다.. 우리 리챠드는 언제 저 의상 입어보나요....







































리차드&니콜 세금이....

에릭&앤 가족의 2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on_and_james-29


아무래도.. 니콜의 영향도 크겠죠?

여자친구는 엄청난 속도로 승직해서 곧 있음 만렙(?) 찍는데..


※ 네.. 아직 약혼 안한 그냥 여자친구/남자친구 관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소망이... 도통 안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on_and_james-38


관심법으로 우울한 남심을 찾으란 말이니..

얼굴에 나 우울해요 안씌여있자나.. 다들 빙구웃음 짓는다고














$480 VS $19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콜 수입이 몇..몇배일까요























리챠드 - 피아노 = 0


* 실제 모델인 '리차드 기어'.. 피아노 아주 잘 친답니다.. 기타도 잘 치심... 트럼펫도 잘 불고..






































































생각해보니 정원 손질을 오랫동안 안한것 같군요


















































고새를 못참고 시리얼 먹는 헨리



















































니콜은 오늘 쉬는 날

























































오늘은 어제 해결하던 사건을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당
































요 두놈 중 하나라는 건데..






















근데 신기했던 게..

동네 여심하고 목격자증언 하다보면 

꼭 지긋이 바라보는 듯이 웃으면서 [잡담하기] 뜨는데


앤 한테는 딱 볼일만 보고 이동하더라구요



.... 형님의 여자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제가 생각해도 어이없는 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제가 지금 대자연과 함께하는 중이라 조울증 비슷한 증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샊... 저 빡빡이를 유의깊게 봐주세요











용의자를 봤냐는 질문에 흰 탱크톱을 지명하는 빡빡이


















































































잉??? 빡빡이가 너라고 했는데..??????






















저 샊... 아니 저 범죄자는 경찰을 농락하고

어린아이에게 접근 중..








































고춧가루탄 물고문 같은거 없나요




= 내 맘













헨리는 아인슈타인 같은 천재과인가봐요

학교 성적은.... 썩 좋지않은 천재...

































빡빡이한테 속은게 열받아서 증거서류 던지고 난리난 리챠드


















급 차분










































아 생각해도 빡...ㅊ...

물고문 이나 전기고문 왜 업냐요!!












































ㅈㄴ 열받는 사건이였지만 승진으로 훈훈한 결론
















































ㅋㅋㅋㅋ 알아서 자리 피해주는 헨리


똑똑한 녀석... 동생이 갖고 싶니?








































































알아서 숙제 하는 헨리.. 크흡 ㅠㅠ

성적 금방 오르겠지..



















오늘 리차드 기분 짱인듭


























오늘따라 여자친구 니콜이 더 아름다워 보이는 건 리차드 기분 탓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