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

2015. 8. 27. 01:07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THE SIMS : Hot Date soundtrack - Jazz 2



















?????????????????????

왜 직장에..있지....














ㅋㅋㅋ 뜬금없이 에릭옹 등장














리챠드 - 피아노 = 0


로맨틱... 성공적...




























































































































이 가족은..... 의도한건 아닌데...








대화하는 것도 그렇고.. 다른 가족들과 달리 좀.. 사는 집 냄새가 난다고 해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밥 먹으면서 천체이야기 함






























헨리는 등교














리차드.. 뒤에 식기세척기 놔줬는데.. ㅠㅠ












































































어린이 환자들만 모여있네용

귀여워..귀여워..













자신감 넘치는 등장

























음.. 확실히 승진해서 옷이 바뀌니깐 분위기도 다름






























































왠지 모르게 좀.. 비밀이 있는 것 같은 산모

병원에 꽁꽁싸매고 옴







































ㅋㅋㅋㅋ 니콜 조명테러






































































안소니를 진찰 중..















너....너는...!!











칫.. 맘같아선 걍 쫓아내버리고 싶었으나..


















































































수술대에 오른 벨라 고트



































왜 의료사고는 없을까여























수술 성공했다고 빵끗 웃음 ㅠㅠ






































































정원 관리중인 리차드

잎색이..  다 누렇게 떳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리를 안해서..













































































??? 리차드 몸이.. 좀 커진것 같지 않나요 ???

튼실 해졌다고 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