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

2015. 8. 30. 03:37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THE SIMS : Hot Date soundtrack - Jazz 2












자동차... 볼수만 있고 탈수는 없는 그런 존재... ㅠㅠ































요가 중인 니콜과 리차드











잉??? 리챠드 뒷태가.....

몸이 지난번 보다도 더 커진것 같...다??????














리차드 팔뚝이 니콜 얼굴만..함....






























































































ㅋㅋㅋㅋㅋㅋㅋ 자유의지로 예약되어있는 저 행동들!!


" 니콜에게 ~하기 " 이런 소망들이 수시로 뜹니다


크흡... 드디어 확실히 맘잡았구나 !!


































리차드도... 벗기면(???) 헌팅턴 J같은 그..근육이 나올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선강탈
































릴리는 외모는 앤을 빼닮았지만 

그윽한 분위기는 에릭이랑 많이 비슷한듯






































































































 







































이른 새벽, 생일을 맞이하는 리차드를 위해 케이크를 굽는 니콜


... 니콜이 요리하는건 거의 처음..같군요




















































불길한 느낌은 언제나 적중함 -_-

























  























































ㅋㅋㅋㅋ 헨리 손 왜케 앙증맞죠 ㅋㅋㅋ



























































본인 생일 케이크 굽다가 불난 걸 알고 기뻐하는 걸까요?



....... 그러고보니 이전에 에릭이 앤의 생일에 케잌 굽는다고 했다가... 불 났었는데..
























이사를 가자고.. 하는걸까...요
































































오늘 니콜은 휴가를 냈습니당







































훗.. 이제 리챠드는...



































아저씨..  공공장소에선 조..조용히 하셔야..

명색이 경찰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에 확팩 나오면

니콜과 릴리를 중심으로 북클럽 만들어야 될듯 ㅋㅋ














































































































요전에 니콜 중년 모습 보셨죠? ㅋㅋㅋㅋ 후후후




















































소세지 구이인데..

명란젓...비스무리한 비주얼은 뭐다?









































































































ㅋㅋㅋㅋㅋㅋ 한번에 못꺼서 또 불음 ㅋㅋㅋ

뱃심이 부족한가봅니다 (몸이 저렇게 좋은데???)































우와... 이제 진짜 중년 !!!




그렇습니다! 여태까지는 리차드는 청년.....(노안)







































- 중년 리차드 - 












큽.. 버터가 줄줄 흐르는듯한 느끼함인데 멋짐은 뭘까..




















트래버 보다 몸이 더...더..좋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리차드 몸은.. 살집이 좀 있는 보통 몸매였는데

어느새 몸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