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2015. 9. 9. 03:11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THE SIMS : Hot Date soundtrack






























ㅋㅋㅋ 다른 가족 일주일 급료...를 세금으로...

니콜이 하루에 3-4천 시몰레온 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몸짱...할아버지























또다시 시작된 입덧 ㅠㅠ









































































































































































































































































































둘째가 태어나면 더 큰집으로 이사를 가고 싶다는 걸까요?



























니콜이나 리차드가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헨리가 꼭 마중나와서 껴안아줍니당














































.... 원체 딸이 잘 나오는 편인지만.. 

이번에는 정말! 반드시! 딸이여야.. 하므로 딸기를 먹는 니콜



































































































































  






'리차드와 결혼하기'

'리차드와 결혼하기'

'리차드와 결혼하기'

'리차드와 결혼하기'

'리차드와 결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 구름 디폴트교체 모드를 넣어봤는데.. 아.. 완벽해..

























































































자고있는 리차드 깨우는 니콜



























































전에는 그냥 아기낳기도 되는데.. 이번엔 병원에서만..





































 









































































































이사벨.. 이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껴둔 이름이에요 ㅋㅋㅋㅋ





















































































  






























































































임신기간과 생일이 겹쳐서 3일 동안 나이를..먹지 않았던 니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