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

2015. 9. 13. 20:23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에릭, 로즈를 따라 밤낚시를 온 트레버














낚시는 1도 모르지만.....

에릭에게 점수따기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낚시를 해서 그런지.. 유독 즐거워 보이는 에릭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옆에서 로즈가 피식 웃는게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ㅋㅋㅋㅋ








































드디어..!!! 드디어 마지막 한마리를...!!!!
































































오오오오오 뭔가를 낚은듯한 트레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줍은 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밤낚시가 꽤 피곤했나봅니다..

집으로 돌아오니 자유의지로 헤더 침대에서 잠든 트레버




























































































































허...ㄱ.. 트레버가 카메라 쳐다볼때 설렘...




















































































































































































.......... ㅠㅠ

애 얼굴 닳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짠하게 쳐다보지 말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 식사준비는... 에릭....











































































































































































































































 



































































































ㅋㅋㅋㅋ 에릭에게 뭔가를 다짐? 하는 것 같은데..



















































































??????

케이크접시는...어디에.....????

















































































※ 릴리 출산 전 헤더의 결혼....




















































아직 여행 기능은 없어서..

신혼 여행 겸 스파를 보내줬습니다


























































































































































옥수욕조...♥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