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2015. 9. 19. 20:42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줄리아와 단둘이 그레이트폴스로 휴가를 온 앤,







































































































ㅋㅋㅋㅋㅋ 아줌마들의 수다는 끝이 없고.....
















































1세대 심들 (에릭, 폴, 줄리아, 앤) 중에서 제일 마지막으로... 노인심이 되는 앤..

이제 정말 세대교체...


















ㅜㅜ 수명바... 거의 다 찼어요 ㅠㅠ




















































































































































헬스장으로 리차드를 데려온 에릭

































... 뭘 부탁하는 것 같은데?































































































윌로우크릭 최고 몸짱 2인조에게 트레이너 받는 듯한.....



































































































































헬스장에서 돌아온 에릭은 바로 침실로... (피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

이 사진 트레버가 찍은건데 ㅠㅠㅠ 당연히 잘나온건줄 알고 더 안찍었는데 ㅠㅠㅠ

트레버는 바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셀카바보 ㅠㅠㅠㅠㅠㅠㅠㅠ

































자고있는 앤을 ......바라보는 에릭
































ㅋㅋ 트레버 모습이 마치


" 장인어른 들어갔으니.. 우리끼리 ㄴ1ㄹ5ㄷ749♥♥ "


































어디르... 함께 들어가나...?


















약초학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는 로즈





















































































































































사랑... 힘이 넘치는 신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오래간만에 모녀가 빵집을 오픈 하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앤의 생일...!
























































































































































































ㅋㅋㅋㅋㅋㅋ 제임스 삐짐

이유는... 케이크 한판은 8조각인데 심은 9명 ㅋㅋ

꽁지로 도착한 제임스는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로즈가 에릭,앤을 보는게 왜케 짠할까요..






































































- 노년의 앤, 그리고 이제 진짜....노인심이 된 에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