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

2015. 9. 20. 20:40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이른 새벽, 제일 먼저 일어난 트레버



















ㅋㅋㅋㅋㅋ 트레버는 유독 카메라 의식을 많이..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스랑 통화중

























































  
























































































































































































































































































































로즈는 아직도 자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안깨워.. 


























 



















ㅋㅋㅋㅋ 에릭 밥먹는 모습 귀엽네요

































































































































앤은... 당분간 베이커리 사업은 헤더에게 맡기고

에릭과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하려고 합니다..
















































































































































































































제니와 낸시.. 첫 손주들을 안아보는 에릭과 앤,




















































































































































릴리네 집에서 돌아오니 로즈가 에릭을 꼭 껴안아주고 있었음





























ㅋㅋㅋㅋ 트레버 기분이 아주 좋아 보이는군요










































































 

























헤더가 입덧..때문에 토해놓은 걸 청소하는 트레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는 에릭



















































!!!!!!!!!!!!!!!!!!!!

순간 식겁함







































































































조니는... 누가 보니..

















벨라가 아무리 유혹의 몸짓을 보내도

리차드는 에릭만 쳐다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뭔가 뿌듯? 대견했다고 해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새 카드놀이에 빠진 아저씨들은 아침이 되서야 집으로...




























































이 장면 보면서 문득 들었던 생각이..

이사오기전에 냉장고 고장나서 에릭이 고치는 스샷 보시고

굉장히 짠해.. 하시던 유저분의 덧글이 생각..나더라구요..












역시 숙제는 학교 가기 직전에 해야 제맛










































이제.. 트레버도 직업을..













































































































ㅋㅋㅋㅋㅋㅋ 밤새도록 놀다 들어와서 1시가 되서야 일어난 에릭






























































































어...음... 원래 나이가 들면.. 그..욕구가...줄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