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

2015. 9. 27. 18:12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THE SIMS : Hot Date soundtrack




























집에 들어갔더니 헨리 혼자 숙제하고 있었음









 













 




리차드와 니콜은 직장, 이사벨은 어린이집에..

심즈4는 돌보미?가 없어서 그런지 복지국 터치가 거의 없는듯





















































































































































니콜은 조금 쉬고 싶은 것 같군요..





































































































































































































































































































 
























































ㅠㅠ 헨리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

동생이 우니깐 어쩔줄 몰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심즈4는 전작들에 비해 그래픽이...확실히..
















































































이사벨 또 울기시작함 ㅠㅠ






























































































































































































폴과 조니를 초대한 리차드와 헨리



























































폴 속눈썹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요 ㅠㅠ




























































ㅋㅋㅋㅋ 아저씨들이 제일 신남 ㅋㅋㅋㅋㅋㅋㅋ





































2층 거실에서 체스두고 있는 니콜































ㅜㅜ 아.. 아름다워..

















쿠쿠...아니 아이스크림 기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밥통같...지만....





































































































































































































































































폴이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것 같은데.. 은색리본이면 금혼식??

... ㅋㅋㅋ 리차드 리액션 ㅋㅋㅋ 정말 경청하는 것 같군요 ㅋㅋㅋㅋㅋ































































































에릭과 통화중인 리차드


































































































































































































































ㅋㅋㅋㅋ 헨리야 조금만 참으렴.. 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