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016. 9. 11. 06:30> 시즌 2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네이버 블로그 Jinhee_a.blog.me



EC Collection  -  Reptile / Change The World (Instrumental Version) / Peaches and Diesel






넘.. 오랜만에 올려서 애들얼굴 까먹을뻔..






로즈는 요즘 학교가기전에 새벽 알바로 카페에서 일을 합니당














앤도 이제 많이.. 늙었네요 (눈물)













건너편에 새로 고오급 레스토랑이 들어온..이유로!

새롭게 리모델링한 앤의 베이커리





게임팩도 써먹을겸..(샀으니 써야..)

카페분위기로~





ㅜㅜ 아직.. 많이 슬픈 제임스 ㅠㅠ 흐어


당분간 쉬렴 ㅠㅠ












지하 주방에서 열심히 베이킹중인 후계자(??ㅋㅋ??) 헤더 ㅋㅋㅋㅋㅋ





앤은.. 이제 베이킹에서는 조금 손을 떼고

베이커리 영업에 집중 하고 있습니다















첫째 데이지에게서 온 문자

...그 에릭이.. 네 아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ㅋㅋㅋㅋㅋㅋ




















ㅋㅋ 여심이 이겼군요





이 남심..

지난화에 절벽에서의 파티?에서 만난 연하남인데..

자꾸 문자를.. 음.... 이쪽으로 전개도.. 나쁘지..않은.../???????












































녹초가 되서 퇴근한 헤더

ㅜㅜ 미안타.. 이제 앤도 가면.. 니가 베이커리를..








먼저 퇴근한 트레버는 저녁을 만드는거 같은데..

방수 시멘트를 부은..것 같은.. 저것이.. 샐러드?






케빈과 앤은 식사준비를 기다리며 독서중 ^^


















순간 [피지의 제왕] 으로 읽.. (뜨끔)


































' ... 그래서 오늘부터 리뉴얼 오픈을 했는데...

.... 마진을.... 식재료 원가가... '





사업에는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 헤더 이야기를 열심히 듣는..듯?


















-


이번편은 많이 짧죠... ㅜㅠ

플레이하다가.... 컴퓨터가 삑나서 8화는 이렇게 마무리를..ㅜㅜ


대신 다음편은 좀 길어요..

보너스로 이사벨 스샷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