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17. 2. 2. 01:37> 시즌 2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스 -

네이버 블로그 Jinhee_a.blog.me

 

The Beatles Collection - For Acoustic Guitar











시에상에~~~~

도대체 얼마만에 플레이하는 건지....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맹이들은 등교









독서중인 릴리와...








릴-렉-스 하게 목욕 중인...









제임스... 


폴... 과 줄리아.. 가 떠난 이후로 제임스는 머리와 수염을 기르고 있어요...

(뭐랄까.... 슬픔을....예술을....뭐래......)


ㅋㅋㅋ


실은 3일..?4일? 뒤 제임스 생일이라

중년 되면서 이미지 변신 좀 할려고..ㅋㅋ











' 자기, 애들 오기전에 그레나이트 폴즈에 다녀올래? '

' ..... 제임스.... 난 별로.... '









' 왜? 유령 나온다는 소문이 진짜 일까봐~~?, 혹시 모르지~ 장인어른께서... '














































폴과 줄리아도 나란히 그레나이트 폴즈의 공동묘지에...




































에릭 ('릴리의 아버지') 의 비문을 읽으며 눈물을 흘리는 릴리





































































?????

뭐지...??


누군가.....

이 집안을 노려보는 시선.....























????????

ㅋㅋㅋㅋㅋㅋ
























































































꼬맹이들이 학교에서 돌아왔네용




그렇지... 너희 때는 먹고 뒤돌면 또 금방 허기지고...

그래... 나도 그랬단다.... Still going...on...
































































' 조니, 넌 졸업하면 뭐할지 정했어? '

' .... 아니... 아직이요, 누나. '





















' 난... 샌미슈노로 독립할꺼야! '







' 도시생활.... '









...... 조니??


'조니 제스트 / 기본 심


조니 제스트는 조니 맥카트니의 아버지에요 ㅎㅎ


샬롯 맥카트니(제임스 여동생/조니 엄마) + 조니 제스트 = 조니 맥카트니



http://rustynail.tistory.com/102


샬롯과 조니 제스트 특성상...


.... 해서 조니는 조부모 (폴,줄리아) 손에 자랐고..

폴과 줄리아가 죽은 후에는 삼촌/숙모인 제임스와 릴리가 양육을…


















































































ㅋㅋㅋㅋㅋㅋ









































































































' 안 자? '

' 응... 거의 다했어요... '





















' 헤에ㅔ?? 그럼 키..키스도 한...거야?? 어때?? 느낌이???!!

이빨에서 광날 정도로 격...격하게 하는거야??? '


' 킄ㅋㅋㅋㅋ 그정도는 아니에요 ㅋㅋ '






















' 저도 청년이 되면... 헨리랑 .....

......걔 생각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