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2017. 5. 27. 23:58> 시즌 2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네이버 블로그 Jinhee_a.blog.me




EC Collection  -  Reptile / Peaches and Diesel



-






























































... 흡.. 드디어 저도 걸렸군요..

속옷 입고 샤워하는 버그..
























샌미슈노의 좋은 아파트를 찾은 로즈!

가격도 저렴..한 편인 (가?)


이삿날을 기다리며 앤에게 설레는 기분을 설명하는 중 일까요?













































앤의 수명바가 계속 반짝이는데.. 느낌이 오늘일 것 같아

데이지, 릴리와 제임스를 집으로 부르는 헤더.







































































































































































































































































짠허네... 레스토랑 적자일까..

주문을 손바닥에 받아적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차드는 왜 아침부터 웃통을...

표정은 또 왜 불만 가득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설마 어젯밤에 니콜이랑 싸운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