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017. 9. 1. 00:02> 시즌 2




심즈4 플레이일지

- 샌미슈노 San Myshuno -

















니..ㄴ ㅣ콜... 왜 화를 내고 있는거지...








=

이전 편과 같은 서빙 직원 맞습니다..

............. 약간의 cas.fulleditmode의 힘을 빌려...

앞으로 오래 봐야...하니...






ㅋㅋㅋ

설거지까지 해주고 가는 천사 고객...







아쉽게도.. 오너는 될 수 있지만 쉐프는 될 수 없어서..

... 영업 중간중간 바텐더 업무도 보기로 한 톰.



 


친구를 사귀고 싶군요

여..자..친..구? ^.~













리차드 화난표정은 거의 못보는데 오..

정말 기분이 안좋나 보군요


















????????

뜨거운 무쇠 후라이팬을 공기처럼 다루는 

진정한 마스터 쉐프




































?

아냐! 우리 쉡은 마스터쉐프라고!








정말 아름다운 동양.. 풍의 여심!


음... 굉장히 신경써서 만든게 보이긴 한듯..


근데.... 같은 동양사람이라도 쌍커풀 있고 피부도 흰 사람 많은데

꼭.. 이런 분위기로 만들더라구요.... 이영애 느낌의 동양여심도 다음에는...



































톰의 실험실 영업시간은

매일 조금 다르긴 하지만 대게는 밤 9시 ~ 아침 7시 까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아침이라...그런걸까요?

왜 다 노인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만해도 멀쩡했던 서빙직원이...







아침이 되지 갑자기 급 우울한 모션을 취하고..

알수 없는 보라색의 오오라까지...











리차드 출근 중 한 컷









?????

설마 뱀파이어????

몸에서 타는 연기로 나더라구요..



아... 하긴.. 뱀파이어도 심세계에서 살려면

돈을 벌어야 하니깐요...ㅜㅜ


그래서 밤에는 식당에서 일하고

낮에 쉬는구나.... 짠허네 ㅜㅜ















ㅜㅜ 9시간 일해서

183 시몰레온..


톰 결혼은 할 수 있을까.. 집도 해야하고 혼수도 해야하는데...











퇴근하고 집으로 가려던 찰나

식당 매니저에게서 온 메세지












































아.. 이건 자유의지가 아니라

제가 궁금해서 해본거에요!


톰.. 착한 심이에요! 유저가... 유저가...






















후후.. 둘이 왠지 친하게 지낼 것 같아 ^^









천재 프로그래머인 샬롯이 IT페스티벌에 빠질 순 없죠!



















!!

로즈로 페스티벌에 왔군요!

























로즈 얼굴이 뭔가 묘하게.. 진짜 어른(????????) 얼굴이 된것 같죠?

통통한 볼살은 약간 줄여줬어요 ㅎㅎㅎ














ㅠㅠ 벽보고 누구랑 이야기하는 거야 톰..





































































































































로즈와 조금 더 함께 있고 싶지만....

이제 사장님은 출근을 하셔야...






















레스토랑으로 출근하기전 로즈를 집으로 에스코트(맞나?) 해준 톰.


음.. 그래! 이 기회에 물어보자!









" 에... 저... 그게... 로즈씨... 그러니깐... 그... 혹시 남자....친구 라던가... 만, 만나는 심이 있... 있으신가요....? 아... 역시... "




















과연 로즈의 대답은?





































얼마나 긴장했는지 로즈가 들어가마자 힘이 풀려버린 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