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2017. 12. 10. 13:53> 시즌 2





심즈4 플레이일지

- 빈든부르크 Windenburg -



-






이른 새벽, 로즈에게 온 문자






































밖에서도 막둥이 생각... ^^





ㅋㅋㅋ 눈에 띄는 트레버의 춤사위














음... 그러고보니 트레버 같은옷... 계속 입고 있는 것 같아..

슬슬 옷도 갈아입혀 줘야지...






 

 




 





.... 출근 해야 되자나...

이집은 세금만 2만 시몰레온이야...



※ 참고로의 유저의 꿈은 건물있는 백수








밤새 춤추고 출근하는 니콜

아직 마음만은 청년이구나












































































































힉... 응급환자는 처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람.. 아니 심이 쓰러져 있는데...

뒤에서... 저렇게 무서운 눈빛으로 쨰려보면 우째...












앗.... 환자의 상태가?







눈알만 굴리는.... 순간 렉 걸린건가? 생각했음.. 무섭다...

냉정한 심세계...




































































  













































밤늦게 퇴근한 니콜


.... 리차드 맨발로 달려나와 맞이하네요... 와.. 부럽..
















리차드에겐 미안하지만..

니콜은 가봐야 할 곳이 있기 때문에...








늦은 밤, 포가튼 할로우








































낮에 치료한 수상한 심을 본 뒤

책에서 읽었던 뱀파이어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포가튼 할로우를 방문한 니콜






































스트라우드 저택 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