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2018. 1. 7. 00:01> 시즌 2



심즈4 플레이일지

- 빈든부르크 Windenburg -




-










ㅋF..... 정말... 볼수록 근사한 위치선정...


















심즈3 축구게임 중 이구나..

진짜... 발적화만 아니면 아직도 심즈3 꾸준히 플레이 중일 텐데 ㅠㅠ









































중년도 얼마 안 남았는데 ...


















 



지난번 포가튼 할로우에서의 기분 나쁘지만 묘한 경험을 한 니콜은...

그 이후로 틈날때마다 뱀파이어에 대해 알아보고 있습니다.



(솔직히.. 매우 고민중... 근데 막상 뱀파이어 만들면 재미 없어서 다시 돌아올것 같기도 하고... 어쩌지 ㅠㅠ)







































헨리랑 이사벨은 별 구경 중이네요







!

이제 정말 청년이 되는구나!











 





























배는 고프고... 근데 악몽꿔서 넘무나 슬프고... 밥은 먹어야 겠꼬...








음... 어디서 냄새가 나는거 같은데....?












기저귀를 갈아야 하는데.. 왜 싫다는거야... ㅠ.ㅠ





















1층에서 똥기저귀를 갈지 말지 지나랑 싸우는 동안...

아주 푹... 수면중인 니콜




























아침에 지나를 혼내고 나와서 그런지 리차드 표정이 영...






























???????????

버그 옛날에 고친거 아넹여??

왜 또 이래...??? 이 시커먼 사내는 또 뉘기야..?

































  















오늘은 순찰 같은 외근 없이 경찰서내 에서만...
















!

!!!

!!!!

니콜한테 이 소망 뜨는건 진짜 어쩌다 정말 극히 드문일인데.....?

............ 근데 이제 진짜 안돼 ㅠㅜ








니콜 1일 수입 $ 2,450

리차드 1일 수입 $ 612


.... 그냥 퇴직하고 전업주부 시킬까..;;








































귀여워.. 봐도 봐도 유아는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어떻게 내려오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팔 근육 엄청 단련 되겠네....






아니 근데 바닥은 또 왜 저래...?

누.. 누... 이사벨 짓이니???










































 

 




































































절대 귀찮아서 그런게 아니라... (;;;;;;;;;;)

애들 생일이 1일씩 차이나서 ;;;;;;;




-




헨리





이사벨





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