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 2

35

R97 2018.04.30 20:52




심즈4 플레이일지


- 윌로우 크릭 Willow Creek -


-














이른 아침, 뒷마당에서 운동중인 삼부자

















읭? 내가 왜 케빈 운동복에 모자를....

머리에 열 많이 받으면 머리 빠지는데... 아..안되! 내 심에겐 탈모는 없어....

















일이 잘 안되면 화부터 내는 타입
























 







오늘은 유진의 생일!









 








ㅋㅋ 키드먼 가족 막둥이 지나도 등교 중이네요

.. 표정이 ㅋㅋ








ㅋㅋㅋ 애들이 어디서 나왔지...








아침 조깅중인 니콜








... 그리고 순찰 중 인 듯한 리차드









아아... 여기서 부터 유저도 모르게 카메라가 리챠드를 따라감...


























아아... 리차드...


















ㅋㅋㅋ

전날 릴리와 거하게 한잔 하고...

숙취에 일어난 헤더























































전 오아시스 특유의 여름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야자수...

























트레버에게 청소년 육아(?) 법을 알려주는 걸까요?

열심히 이야기 중인 제임스


... 근데 제임스도 이제 늙긴 했네용... 수염이..


























































둘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 유저 생각만 그런가.. ㅎㅎ


















유진의 생일파티로 휴가를 사용하는 트레버





































































 















헉.. 톰이랑 헤더 도대체 왜 관계지수가...?

초대를 해야할지..말지...


.... 다음에 초대하는 걸루..














돈 많이 버는 수의사가 되고 싶다는 걸까요?

....


동물병원 진료비가 진짜 비싸긴해요..

수술한번 하면 돈백은 기본이고... 검사비도 엄청 들고...ㅜㅜ

















?

억지로 온 파티야...?

씩씩거리면서 들어오는 제니와 심기불편한 표정의 엄마 릴리















배가 너무 고파서 우울한 이모 로즈











트레버를 닮은 성격때문인지 유진은 굉장히 활발한듯!














뭐지.. 내가 왜 케빈한테 자꾸 모자를 씌웠지...?







ㅋㅋㅋ 화났어도 먹을건 먹어야 되고

ㅋㅋㅋ 릴리는 딸이 화를 내나마나 신경안씀

















유진의 생일도 축하할 겸 가족 여행을 가자는 걸까요?


...






... 미안하지만...

인원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이 둘은... 왜 따로 먹는거지...

아아.. 모니터 밖으로 느껴지는 어색한 공기...

















































뭐... 뭐지 왜 혼자 언니부부 침실에...



























































....

아.... 아주 건장한 체격이 청년,  아니 청소년으로 성장...

페이스 오버레이가 랜덤으로 씌워진것 같군요















어.....?

























아아.... 뭐지....

뭔가...... 영국....어딘가에.... 아니.. 런던 근교에... 사는...

.... 16세 정도 되는...... 그런 청소년같은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