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2018. 10. 3. 17:11> 시즌 2



심즈4 플레이일지

- 샌미슈노 San Myshuno -











응?

왜 지나가 헨리&조니와 함께 살게 된거냐구요?








ㅠㅠ

....

지나를 입양할때 니콜 리차드 나이를 중년 초기라고 생각했었는데

어린이가 되니 이렇게 갭이..


로즈처럼 애가 청소년 되었을때 아빠가 노인이면

또 애가 청년되는 모습을 볼 수 없을 것 같아

잠시 큰오빠 헨리네로 위탁을...






































ㅋㅋ 뒤에 리차드 너무 시강인데 ㅋㅋㅋ


















































































































































응?



뭐지.. 저렇게 관계창이 가득가득한데...ㅇ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다 깨서 졸린 걸음 ㅠㅠㅠㅠㅠ 눈도 꿈뻑꿈뻑 ㅋㅋㅋ






















































































































ㅠㅠ 조니 속눈썹이랑 코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카트니 집은 속눈썹이랑 코가 너무 예뻐...


































































ㅋㅋ

약간 서글서글하니 느끼한 표정보면 리차드 아들이 맞긴 한것 같은데..




























































































































천재 특성 헨리는 목욕하면서도 아이디어가 펑펑 터지나 보군요..

근데 EA 도대체 언제 샤워버그 고쳐요?

ㅎ.....












 













지나가 잠들 사이 테라스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둘....










































ㅋㅋㅋ

조니..

미안하지만 지나가 집으로 돌아가기 전까지는..

외로... 밤...을... 힘내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