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2020. 4. 13. 20:53> 시즌 2

 

 

-

심즈 4 플레이 일지

- 빈든부르크 Windenburg -

-

 

 

 

 

니콜의 병원

 

 

 

 

누가 봐도 중증환자

 

 

 

 

 

 

 

 

 

 

 

 

 

 

 

 

 

 

 

 

 

 

 

 

 

 

 

 

 

 

 

 

 

 

 

 

 

 

 

 

 

 

 

 

대혼란

 

근데 아무도 안 도와줌...

 

 

 

 

 

 

 

누가 환자인지..

 

아파도 들것 없이 꾹 참고 수술실에 걸어가야 하는 의료민영화의 현실.. 을 반영한 걸까... 슬프네 ㅠ.ㅠ

 

 

 

 

 

 

 

 

 

 

 

 

 

 

 

 

 

 

 

 

 

 

 

 

 

 

 

 

 

 

 

 

 

 

 

 

 

 

서.. 선생님..

심장이 덜렁..... 하는데요....

 

 

환자는... 니콜의 사부인 샬롯.. (조니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어찌 수술을 잘 끝내고...

 

 

 

 

 

 

 

 

 

 

 

 

 

 

 

 

 

 

 

 

 

 

 

 

 

 

 

 

 

 

ㅎ... 저놈의 옷 입는 버그...

mccc 다운 받아겠슴... (모드 업데이트 귀찮아서 잘 안 받는 편)

 

 

 

 

 

 

 

 

 

싱크대 올라가서 혼나는 중

 

 

 

 

 

 

 

이사벨은 셀럽의 삶을 시작합니다 (후후)

 

 

 

 

 

 

 

 

 

 

 

 

 

 

 

 

 

 

 

 

 

 

 

 

잘생겨서 스샷 많이

방송할 때 캬아.. 넘 잘생겨숴~ C키를 다다다 다닥 눌러버림 ㅋㅋㅋ

 

 

 

 

 

 

 

 

혼나서 삐짐

 

 

 

 

 

 

 

ㅋㅋㅋ 루나 하는 행동 너무 귀여움..

실제.. 러스티와 함께 사는 고양님 스멜리(10살)도 2인 이상 모여서 이야기하면 꼭 근처에 앉아서 참견함 ㅋㅋ

 

 

 

 

 

 

 

 

 

 

 

 

 

 

 

 

 

 

리차드와 니콜은 자유의지로 운동을 많이 해요

그래서 근육이.. 흠.... 오래 살아야 해 애들아 ㅠ,.ㅠ

 

 

 

 

 

 

 

 

 

 

 

 

 

 

 

 

 

 

 

 

 

 

 

 

 

 

 

 

 

 

어쩐지 기가 질리는군요...?

 

 

 

 

 

 

 

 

 

 

 

 

 

 

 

 

 

 

 

 

 

 

 

 

 

 

 

 

 

 

 

 

 

 

 

 

 

 

 

 

 

 

 

 

 

순찰 도는 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버지를 때려...?

(자유의지)?????????????

 

 

 

 

 

 

 

 

 

 

 

 

 

 

 

 

 

 

 

 

 

 

병 주고 약주냐

 

 

 

 

 

패륜 행위에 대해 단단히 혼을 내야지!!

 

 

 

 

 

 

중재하는 니콜

 

 

 

 

 

 

 

 

 

 

 

 

 

 

 

 

 

 

 

 

 

 

 

 

 

 

 

 

 

 

 

 

 

 

 

 

 

 

 

 

 

 

 

 

 

 

 

 

 

 

 

 

 

 

 

 

 

 

 

 

 

 

 

 

 

 

 

 

 

 

 

 

 

 

 

 

 

 

 

 

 

 

 

 

 

 

 

 

 

 

 

 

 

 

 

 

 

 

 

 

 

네..... mccc 받아서 샤워 오류 고친다

내가 졌소 EA..

 

 

 

 

 

.... 급여를 짜게.. 주나..... 요?

아님... 냉장고 파먹기..... 인가요....

 

 

 

 

 

 

 

 

 

뭔가 불만이 있다냥!

왜 밤에 문 닫고 잤냐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