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2020. 8. 7. 00:37> 시즌 2

-

심즈 4 플레이 일지

- 술라니 Sulani -

-

 

 

 

 

 

 

 

 

자다 일어난 쌍둥이

 

 

 

 

 

 

 

 

 

 

 

 

 

 

 

 

 

 

 

 

 

 

 

 

 

 

 

 

 

 

 

 

 

 

 

아 진짜...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플레이 할 당시에...

톰이 에리카랑 놀아 주는 거 보면서.... ㅋㅋㅋ

절... 젊은 아빠가 놀아주니깐 굉장히 잼나 보이네 싶었어요....

 

리차드가 지나랑 놀아 줄 때는 좀... 버거워 보였.. 음

 

 

음... 다시 봐도 리차드 너무 잘생겼어

짱이야

잘생긴 거 최고!!

 

 

 

 

하.... 탁 트이고... 푸르고 맑은 바닷가위의 집에서 살면 어떤 느낌일까...

코로나 때문에 여행다운 여행을 갈 수 없으니 짜증만....

 

 

 

 

 

 

 

 

 

 

 

저녁이 되어 출근하는 톰

 

 

 

 

 

 

 

 

 

오늘도 소심하게 벽보고 요리사 데이지 (로즈 큰 언니) 에게 말하는 톰... ㅋㅋㅋ

 

 

 

헤더와 트레버... 데이트?

 

 

 

 

 

 

 

 

 

 

 

 

 

 

 

 

 

 

 

 

 

 

 

 

 

 

 

 

사랑이 넘치네... ^^

 

 

 

 

 

 

 

 

 

 

 

 

 

 

 

 

 

 

 

아 진짜 너무 귀엽다...

심즈 4 칭찬할 점 한 가지만 뽑으라면 무조건 유아야

솔직히 심즈 3 보다는 유아가 더 귀여운 거 인정이잖아요

 

 

정리하면서 놀라고 말하는 걸까요?

 

 

 

ㅋㅋ

쌍둥이 성격이 확실히 다른 것 같네요

 

 

 

 

 

 

 

 

 

 

 

 

 

 

 

 

 

 

 

 

 

 

 

 

 

 

 

 

 

 

 

 

 

 

 

 

 

 

 

 

 

 

 

 

 

 

 

 

옷 입고 씻는 버그

MCCC 모드 폴더에 넣고 해결했음...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