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

2021. 6. 30. 21:05> 시즌 2

-

심즈 4 플레이 일지

- 빈든부르크 Windenburg -

-

 

 

 

 

 

 

 

 

 

 

 

 

 

 

 

 

 

새로운 취미를 시작한 리차드

(아마.. 이때 뜨개질 팩이 나온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왠지 리차드 한테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 생각했음 ㅋㅋ)

 

 

 

 

 

 

 

 

 

 

 

 

 

 

 

 

오늘은 니콜의 생일,

원래는 온 가족이 모여 파티를 하려고 했지만.. 둘이 보내는 게 더 근사할 것 같아서 ㅎㅎ (절대 귀찮아서 그랬던 것 아님)

 

 

 

 

 

 

 

 

 

 

 

 

 

 

 

 

 

 

 

 

 

 

 

아.. 여기는 드레스코드가 정장인데요

 

 

 

 

 

 

 

 

 

 

 

 

 

 

 

 

 

 

 

 

 

 

 

 

 

 

 

 

 

 

(속닥속닥)

 

 

 

 

Aㅏ....?

( ㅋㅋㅋ 이 날 플레이할 때 방송 켜고 했는데 채팅창으로..ㅋ ㅋㅋ 제 시선이 CCTV 같다고 말씀하셨던 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년이 돼도 불타는 사랑

 

 

 

 

 

 

 

 

 

 

 

 

요 근래 맛있는걸 많이 먹은 이사벨

 

 

 

 

 

 

 

 

 

(뭐... 돈 많은 집 애라서...) 굳이 취직은 안 시켜줬지만, 꿈도 없이 백수로 살기는 그러니...

음악적 재능을 살려 뮤지션으로 데뷔시켜주려고요..

 

 

 

 

 

 

 

 

 

 

 

 

 

 

 

 

 

 

 

 

음... 바토레..랑... 느낌이...?

 

 

 

 

 

 

 

 

 

 

 

 

 

 

 

 

 

 

 

 

 

 

뜨개질 중독 리차드

 

 

 

 

 

 

 

??

???

조.. 조니 아버님?

 

 

 

 

 

 

 

이렇게 보니 둘 다 많이 늙었네요..

제임스가 곧 노년이 된다니...

 

 

 

 

 

 

 

 

 

 

 

 

 

레이철에게 열심히 뜨개질로 만든 아이템을 선물하는 리차드

 

 

 

 

 

 

 

 

 

 

 

 

오늘은 지나의 생일입니다.

지나가 드디어... 대학생이 되는군요 (라고 하지만 아직도 대학교에 못 갔다고 한다.. 유저가 플레이를 못함)

 

 

 

 

 

 

 

 

 

 

 

 

 

 

 

 

 

 

 

 

 

 

 

 

 

 

 

 

 

 

 

점점 스타 레벨이 오르더니

파파라치가 붙기 시작한 조니

 

음... 델 솔 벨리로 이사를 보내줘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