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014. 10. 1. 02:09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The Beatles    - For you Blue






































아무리 랜덤이라지만 저건..진짜 최악이다..

무브오브젝트 치트가 심한테도 적용됬으면 당장 삭제해버릴텐데













폴은 굉장히 활기찬성격 같아요

[활기찬] 성격모드?? 가 굉장히 자주 뜸

실제 인물 닮았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조그만 정원 가꾸는것도 거의 한나절 소요되는데

과수원 플레이하면 .. 온가족이 돌아가면서 돌봐도 시간이 부족할듯 ;;


















































































10-20분 간격으로 계속 칭얼대서 부모심들이 잠을 못잠.. 힝 ㅠㅠ




































































 누굴 닮았는지 한눈에 알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