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2015. 5. 18. 04:23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에릭은 노인이 되기 까지 남은 날 9일

앤은 중년 되기 까지 남은 날 4일









막둥이 로즈는.. 이제 갓 어린이.. 청소년까지 13일 남음..




9일 뒤면.. 에릭이 할아버지 되고.. 그때도 로즈는 어린이.. 

나중에 읽을 때 딸이 아니라 손주로 착각할 것 같다 ㅋㅋ























































































































제임스의 생일파티에 갔다가 돌아온 에릭,

오자마자.. 막둥이한테 뽀뽀해주러 감 

































































매우 바람직 하군요 












































곧 있으면 생일을 맞이 할 앤을 위해 케이크를 굽는 에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나님께 점수 딸려고.. 하는데.. 








솔직히 말하면.. 이런 평화로운 플레이는 조금 질리때가 있는데..

( 유저안에 숨겨저 있는 막장플레이의 본성...이 가끔 나올락말락 하는 순간이 있음 )



이런 이벤트(?)가 발생하면 조금 괜찮아 지는 것 같음





























































불끄자마자 쏜살같이 도망가는 지지배들 ㅋㅋ




















불끄자마자 에릭에게 [포옹하기] 하는 앤



자..자유의지 입니다.

절대로 제가 시킨게 아닙니다.














































































































아.. 심즈3 처럼 온 동네를 못 돌아다녀도 좋으니.. 앉을 수 라도 있게 나오면 안되니..? 자동차야...


































에릭은 안경을 써도 멋지고 안써도 멋찜..

그냥 멋짐..




















































































































































































































































- 중년의 앤 -







청년때는 커스텀스킨톤을 썼는데 성인되고 기본스킨톤 으로 변경 (그래도 이쁘다)


미묘하게.. 늙음을 표현..


...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