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2015. 5. 30. 04:18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니콜&리차드네 플레이 하다가 들어갔더니 

앤이 에릭에게 뭔지 몰라도 열(?)을 내고 있었음..

















아.. 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













































































 





하... 한동안 조용하다 했다..



























































흑언니 표정이 딱 내 표정


" 저 배가.. 근육이야? "























































헬스장 위생상태가.. 안 좋은 것 같습니다..














저 드레스 앤 에게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홍홍
















매출 증가를 위해 열심히 판촉 중인 앤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9


꿀 떨어지는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나중에 아주 유용히 쓰겠군요 후후










밤새 잡아도 나머지 한 마리가.. 너무 안 잡혀요 ㅠㅠ













































































jessica_special-6



하아.. 아직 노인도 안되었는데.. 벌써 낮잠을.. 



























































































낮 부터 술을 저렇게.. 많이... 만들고...

위험한 모자네요...
































줄리아의 이상한 애정소망(?)이 없어져서 정말 다행이에요 ㅜㅜ












































































더 이상은 안돼 ㅜㅜ 흐어어엉 이제 노인이잖아 ㅜㅜ























쌍둥이 생일 케이크를 굽는 앤










데이지는 평생소망을 벌써 거의 이뤘습니당 후후






릴리는... 신경을.. 못썼네요..



















또 잠.. 























생일파티에 제임스를 초대


























둘이 저 표정으로 이상한 멜로디의 생일축하노래(?) 를 불러 줌
















































































































































아... 데이지는 아직 모쏠이구나.. 미안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