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2015. 6. 3. 01:04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조금 많이 늦었지만.. 청년이 된 후 부터

릴리의 평생소망을 조금씩 채워주고(?) 있습니다


덧, 뭔가.. 어른스러움을 더하고자 머리를 풀어봤습니다 ㅋㅋ










해가 떠오르는 채광이 참... 좋네요

































이건 좀 현실 같아요 ㅋㅋ 아침마다 화장실 전쟁

























아... 아침부터 쪽쪽..






























line_rangers_2-30


가라! 막둥이! 더이상...은 안된다 방해해!!

















































































































































자..장사는 안하니..?










알렉산더는 빵집에 자주 오는 단골 심 중 하나.. 

그래.. 자주 오렴.. 후후
























헉! 에릭이랑 헤더랑 생일이 똑..같아?














나중에 심어서 판매해볼까




















흡 ㅜㅜ 문득 생각나에요.. 

첫 오픈때 하루.. 160 시몰레온 벌었는데 ㅜㅜ























마지막 한마리는.. 도대체 언제..
















jessica_special-7

어머머.. 저 하트팬티는 뭐니..







































데이지, 릴리, 헤더, 그리고 로즈

네자매는 캠핑을..


























































moon_and_james-12


헉... 이런 말풍선 띄우지마..
























흐흐.. 약간의 설정샷입니다.. 

저.. 좋은 아이템을... 썩힐 순 없었어요...














실은 에릭은... 체형이 마른 편이라 마른 근육이 조금! 있습니다..

근데.. cas창에서는 보이는데 그동안 플레이상에서는 안보이다가..


이번 5월 패치때 고쳐졌는지..!! ㅜㅜ 
























못 본 사이에 헤더가 그림을  많이 그려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사심가득한 스샷이네요 ㅋㅋㅋ






































































































































































쳐다봐줘서 고마워여..























































































































굉장히 심각한 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