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2015. 6. 4. 22:58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sally_special-15


생..생신 축하 드려요..












아 저 핑크드레스... 나름 격식(?) 있는 파티장인데 ㅜㅜ 

심지어 초대도 안했는데.. 































































오우 불타오르는 커플이네요 후후



































































































ㅜㅜㅜ 흐어어엉 이제 진짜 노인이야 ㅠㅠ

심즈 플레이 하면서 처음으로 노인까지 플레이해요 ㅠㅠㅠ




















































james_special-24


이제.. 남은 일 수가 뜨는게 아니라...

살아온 일 수가 ... 뜨네요.. 불안하게시리..


그림키퍼 안오는 모드 이런거 없나여... ㅠㅠ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스샷찍고 올라가보니

해가 뜨고 있었음... 말 그대로.. 밤.샘.파.티 ㅋㅋㅋㅋㅋㅋ











































파티손님들이 모두 돌아간 후

둘이서...






































































집에 돌아오자마자 곯아 떨어짐



















- 노인.. 에릭... ㅜㅜ































































































































































" 밥이 다 되었소, 이리와서 한 접시씩 가져가시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탁이 있는데... 왜 굳이 다들 서서..











무슨 음식이였는지.. 기억이..

부대찌개 비슷해보이네요




































아침식사 후 하이킹을 시작한 네 자매



아 ㅜㅜ 로즈.. 헤더언니 뒤를 쫑쫑 쫒아가네요 ㅠㅠ 귀여워.. !!








































































갤러리에서 다운받은 국립공원 부지인데.. 정말 잘 만들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