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4 게임팩 - 스파데이

2015. 7. 15. 23:25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스 -








































































































제임스 결혼반지 예쁘지 않나요? ㅋㅋ

기존 반지를 수정했습니다













































 


제임스는 얼른.. 주니어를 보고 싶나 보네요 ㅎㅎ..

얘네 결혼한지 얼마 안됐는데.. ㅋㅋㅋㅋ




























아직 신혼여행이 없으니 대신 스파를 보내줄까 해요














































































































































이번 게임팩에 추가된 요가 혹은 헬스장 부지 중 하나인데요..

그대로 이용해도 괜찮아요! 하나도 고칠 곳이 없습니다


저는 이전에 발매된 파티오팩이랑 같이 사용하려고 뒷마당을 조금 개조했어요





































































































































































탈의실이 남녀 따로 되어있습니다



























요가 수업 후 마사지를 받기로..
















??? 해보고 싶었지만... 왠지 임신될거같아 무서워서.. 다음에..

































































































ㅋㅋㅋㅋㅋㅋ 안마사 눈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레이에 올려진 음료를 심들이 다 마시면 

직원 NPC심이 와서 다시 채웁니다






음.. 좀 내 취향인데..


































































제임스와 릴리는 창작의 영감에 도움이 될까.. 해서 명상을..


























































































































































































































































































































































가정요법으로 오렌지 주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