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2015. 8. 23. 17:09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Eric Clapton - Love Comes To Everyone















  


  


ㅋㅋㅋㅋ 앞으로 가족이 더 늘어날텐데..

소망창 우르르르르르르르












원래 카드테이블이 있었는데

ALICE님의 피아노로 교체!







에릭, 앤, 로즈는 야식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일보면서 노래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한 만남 ㅋㅋㅋㅋㅋㅋ






































































































 













































트레버 눈에서 꿀 떨어지는거 보이세요?ㅋㅋㅋ























독..독 ㅋㅋㅋ 그냥 먹어보는거니..





























소..손주가 보고싶은 거겠지?

자녀..자녀는 아니지?


















앤은 노년까지 7일이 남았군

ㅋㅋㅋㅋ 손주4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만 기다려다오


에릭은 현재 노년의 중반을 지났는데..


흠.. 이렇게 보니 에릭이랑 앤.. 굉장히 나이가 많이 차이나는 것 같아요

둘은 심즈나이로 18일 정도 .. 나이차!




후우... 마지막 한 마리...

노인과 바다 심즈버전도 아니고...






































부인의 빨간 팬티(?)를 칭찬?????


























































헨리야 곧 좋은 소식이 너에게 갈꼬얌 +_+










몇 화 전까지만 해도 아이 넷 키우느라 단둘이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는데

데이지는 독립, 릴리는 시집가고, 헤더랑 로즈도 다 커서..



요렇게 단둘이 있는 시간이 많아진 것 같아요 ㅋㅋ 
































































































 





노인심은 잠이 참...많네요 ㅠㅠ



























































 






















" 우리 이제 뭐 할꺼야? " 라고 쳐다보는 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