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2015. 9. 8. 02:14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즈 -

 

 


The Beatles - Honey Pie














































얼마전 새로 업그레이드된 Kijiko의 속눈썹 버전2를..적용했습니다


제임스의 아버지인 폴은 원래 길고..예쁜 속눈썹이 포인트 였는데!! 드디어 구현을!! ㅠㅠ 

폴, 제임스 제외한 남심들은 그닥..어울리지 않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스는 화가, 릴리는 작가..인데..

직장다니는거 아니면 집에서 자영업해도 [무직]으로 표기되서 조금.. 그래요 ㅎㅎ


심즈3에서는 시청가서 자영업으로 등록할 수 있었는데..

















































동네 순찰중인 리차드

....얼른 승진해서 폭풍멋짐 형사복을 입혀줘야 되는데..































열심히 아침 조깅중인 폴










































































제 심들이라면 누구나 원예기술은 있어야 됩니다.. ㅋㅋ 자급자족을 위해..




















































































































































































































































요 꼬맹이는...




















샬롯과 조니 제스터 사이에서 낳은 그..그 아이!!


.... 왠만하면 생일까지 플레이하는데.. 조금.. 활력이 필요해서?


































에릭과 체스를 두고있는 줄리아




.... 실은 작년 이맘때 처음 심즈4 플레이 시작했을때 

에릭 V1과 줄리아V1을 커플로 플레이를.. 할까 생각을 했었죠..ㅋㅋㅋㅋ



생각해보니..좀... 안어울리는 조합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요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헨리


... 있는집 애라서 그런지 이야기 주제도 고급진듯



































그동안 여자 애기들이 꽁냥꽁냥 노는것만 보다가

남자 애기들 노는거 보니깐 어색 왕어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 폴에게 오늘 새로사귄 친구를 이야기하는 걸까요?



























































........... 샬롯은 자유의지로 조니와 커넥션?이 없음.. ㅠㅠ

폴과 줄리아에게 양육을 맡긴듯..











헉.. 폴 바지핏ㅇ........멋져..











유저가 조금 귀찮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조니는 태어나서 아빠는 한번도 본적이 없고, 엄마도 그렇게 자기를 보살펴 주는 것 같지 않지만


할아버지, 할머니 품에서 보살핌 받으며 밝고 따듯한 아이로 자라는 것 같......






허허허어어엉 게임에 집중하면 안돼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혼자 소설쓰고 감상적으로 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rigold님 크라운.. 유행이구나! 멋진건 알아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