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2017. 7. 19. 00:10> 시즌 2




심즈4 플레이일지

- 빈든부르크 Windenburg -











흑.. 드디어 이사를...










빈든부르크 외곽의 해안가에 자리잡은 저택

저택 이름은 샤-알레 가든 (ㅋㅋ) 이에요








  

다른 식구들은 모두 직장/학교에..

니콜은 오늘 쉬는 날 입니다.



..... ? 정말정말 낳을려구...?

니콜은 임신할때마다 불편함 무들렛이 너무너무 많이 뜨는데...

























 





 


... 자원 봉사하기 소망.....

음... 이게 나쁜게 아니고 참 선한 소망인데...

굉..굉장히 착한 청소년이네요....


난 고딩때 [학교빼먹고 게임하기] [수업시간에 비틀즈먹기] 이런 소망이였는데...

















... 지금 육아팩 20? 30?퍼센트 할인하던데요..

저는요.. 출시 당일 사고 엊그제 플레이 첨 했어요...ㅜㅜ

왜지.. 왜 매번 출시당일 안사면 죽는 병에 걸렸는지......














헨리 요리실력이 날로 늘어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음.. 패치를 거듭하면서 음식 텍스처도 업그레이드 되는 거 같은 느낌?

그래픽이 꽤 괜찮게 나오는 것 같음












헨리 헤어스타일이랑 안경테를 좀 바꿔봤는데..

바꾼게 훨씬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근데 좀.. 나이가.. 들어보이는 것 같기도 하다..

최소 25.....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렇구나..

헨리는.... 확실히 리차드랑 성격이 비슷한거 같..네...

착하네......




















이건 그냥.. 잘생겨서 찍음

플레이 일지 보시다보면 그냥 의미없는 클로즈업샷들이 있는데

그건 그냥.. 아름답거나 잘생겨서.......

음.... ^^;




















































































































ㅋㅋㅋ 리차드 표정만 보면 공포게임인데...

wii에서 본것만 같은 골프게임이라니....






















음... 아빠가 뭔가 굉장히 대답하기 부끄러운... 주제를 꺼낸 것 같은데...




































 











.... 뭔가 굉장히... 미드 같은 느낌인데...




















 

















어...음.. 그게 말이죠...

그...... 심들의 사랑을 좀 더 즐겁게 해준다는 그걸... 넣어봤는데 저렇게 뜨네요....

아침부터 열심히 운동하고... 출근했나보군요....










인상이 넘나 안 좋아 보이는 것....





ㅋㅋㅋㅋㅋㅋ 범죄자한테 왜 저렇게 멜로눈빛을 보내는 걸까요????




































와... 이 모드는 정말.... 시도때도 없이....

ㅎ..ㅎ....ㅎ..ㅎ..










 


이 가족이 얼마나 부자냐면 세금만 12.062 시몰레온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플레이 텀이 매우 길어서...

한번 왕창 플레이하다가 시간없어서 2-3달 아이템만 만들고

또 왕창 플레이를 하는데.. 그 사이 패치가 2-3번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매번 그래픽 업뎃이 되는듯한 느낌을...

확실히 조명은 뭔가 매번 달라지는 것 같아요...












그렇습니다. 국장님은 구운치즈샌드위치를 아주 좋아하신답니다...















순찰나온 리차드...








안... 안돼.... 그런 멜로눈빛으로 쳐다보지말란말야...

또 벨라.... 같은 일 생길까봐 내 맘이 조마조마해....










잠시 한눈 판 사이 누군가에게 두들겨맞고 있는 상급형사 리차드



















경찰 신분이라 시민을 팰수도없고

펜으로 꾺꾹 눌러쓰는...














벨라....


..... 꼭 리차드 플레이하면 한번씩 마주쳐....

ㅠㅠ... 나에게 이런 설정 만들게 하지마로라.....









이날 리차드는 윌로우 크릭의 주민들에게 온갖 하소연은 다 들은듯... 합니다....

보는 애들마다 다 리차드한테 성질냄.... 두들겨패고....ㅜㅜ










음..... 이건 무슨 범죄인지 리차드 표정에서 충분히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입이..... 니콜이 2배가 넘네.... ㅋㅋ














구글링으로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리차드

















.... 오늘 하루 힘들었나 봅니다...

옷입고 씻네.... change outfit 모드 넣다가 빼니깐 다시 정상으로 돌아온 것 같은데..

몇번 더 씻겨봐야 (?????) 오류 해결된건지 알 것 같아요...





































.............

그게 말이죠..... 아침부터 밤까지 플레이 하면서 뭔가 심심하다 했는데.....

거실에 사진도 걸어놓고 ..... 애를 안데려왔어요..!!


지나야.. 미안허다...ㅜㅜ










 

















-





그래서 지나는 다음화부터...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