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2019. 9. 14. 23:46> 시즌 2

 

심즈 4 플레이 일지

- 샌미슈노 San Myshuno -

 

 

 

 

 

 

 

 

 

 

 

 

 

 

 

 

 

 

 

 

 

 

 

 

 

 

 

조니는 헨리에게 배우가 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꺼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조니의 잘생긴 얼굴을 낭비할 수가 없어...

 

 

 

 

 

 

 

 

 

 

 

 

 

 

 

 

 

 

 

 

 

 

 

 

 

 

 

 

 

 

 

 

 

눈 펑펑 오는 날에 맨 몸 체조를... ㅋㅋㅋ

 

 

 

 

털 많은 애가 봐도 추워 보이는 것 같은데...? 

 

 

 

 

 

 

 

 

 

 

 

 

 

 

 

 

 

 

 

 

 

 

 

 

 

 

 

 

 

배우가 되겠다는 조니의 이야기에 제임스의 반응이 영 좋지 않네요...

 

.. 혹시 조니 제스트 생각에?

 

 

 

 

 

 

 

 

 

 

 

 

 

 

 

 

 

 

 

 

 

 

 

 

 

 

 

 

 

 

 

리차드는 채식주의자인데...

콩고기라 믿어요....

 

 

 

 

 

ㅋㅋㅋㅋ 리차드 손동작 너무 귀여워 ㅠㅠ

 

 

 

 

막둥이가 귀여워 죽는 가족들

 

 

 

 

 

 

 

 

 

 

 

 

 

 

 

 

 

 

 

 

 

 

 

 

 

 

 

 

 

 

 

 

 

 

 

 

 

 

 

 

 

 

 

 

 

 

 

 

 

 

 

 

 

 

 

 

 

 

 

 

 

 

밤새 열심히 오디션 연습 중인 조니

 

 

 

 

 

 

 

 

 

 

 

 

 

 

 

 

 

 

 

 

 

 

 

 

 

 

 

 

 

 

 

 

 

 

 

 

 

 

햇살이 참 예뻐요

 

플레이 스샷을 찍다 보면 아무 생각 없이 배경만 찍는 경우도 많고...

뭐... 내 맘대로 플레이인데..... ㅋㅋㅋ

 

 

 

 

 

 

 

 

 

조니의 어머니 샬롯과도 꽤 친해진 헨리

 

 

 

 

5성급 스타는 휴식을 취하는 것도 힘들군요..

파파라치 입장 금지 모드 없나...

 

 

 

 

친화력 만점인 지나

 

 

 

 

 

 

 

 

 

 

 

 

 

 

 

 

 

 

 

 

 

 

 

 

 

 

 

 

 

 

 

 

 

 

 

 

 

 

 

 

 

 

 

 

 

 

 

 

 

 

 

 

 

 

 

 

 

 

 

 

 

 

 

 

 

ㅋㅋㅋㅋ

험난한 연기자의 길이 보인다...

 

 

 

 

 

 

 

 

 

 

기분 나쁘게 생겼어..

... 간만에 플레이하는데 도시 팩 심들 이름이 죄다 일 본 심 이름이야!!!

ㅡㅡ

살인마 모드를 쓸 수도 없고.... 이름 바꾸는 모드 다운받음

 

 

 

 

 

 

성인이요?

역시... 스킨톤의 힘이 크군요..

 

 

 

 

 

 

ㅎ ㅑ....

매카트니 가족의 풍성하고 긴 속눈썹...

역쉬 조니는 배우를 해야 해...

 

 

 

 

 

 

 

 

 

 

 

 

 

 

ㅋㅋㅋㅋ

이럴 거면 메이크업 왜 했냐구여

 

 

 

 

 

 

 

 

 

 

 

 

 

발연기 조니!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