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2019. 10. 30. 20:27> 시즌 2

 

심즈4 플레이일지

- 오아시스 스프링스 Oasis Springs -

 

 

 

 

 

 

 

개랑 늑대는 같은 과라는데...

달을 등지고 서있는 마일로... 나름 늠름하네

 

 

 

 

 

 

 

 

 

 

 

 

 

 

 

 

 

 

 

 

 

노래방에 온 쌍둥이

(근데.... 밤늦게 외출해도 안 혼나는지...)

 

 

 

 

 

 

 

 

 

 

 

 

 

 

 

 

 

 

 

 

 

 

 

 

 

 

이모한테 장난치는 쌍둥이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로즈랑 쌍둥이 나이 차이가 얼마 안나 서그런지 장난을 많이 치는 듯

 

 

 

 

 

 

 

 

 

 

 

 

톰은 약혼 뒤 로즈네 집으로 이사를 했답니다

 

 

 

 

헤어스타일도 바꿔봤어요

 

 

 

이모랑 셀카

 

 

 

 

 

 

 

 

 

 

 

 

 

 

 

 

 

 

 

 

 

 

 

 

 

 

 

 

 

 

밤새도록 로즈 이모네서 놀다가 다음날 아침에 기어들어가는 쌍둥이

 

 

 

 

 

 

 

 

 

 

 

 

 

 

 

 

 

 

 

 

 

 

 

 

 

 

 

엄마 아빠한테 된통 혼나는 쌍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스는 쌍둥이에게 [외출금지] 엄명을 내린다!

 

 

 

 

 

 

 

 

 

 

 

 

 

 

 

 

 

 

 

 

 

멍냥이들은 자유의지라서 컨트롤할 수가 없는데

넷이서 싸우고 있으니깐 와서 왈와로라롸오알!!! 싸우지마랑멍1!!멍ㅇ!!! 짖더라구여...

 

 

 

 

 

 

 

 

 

 

 

 

 

 

 

 

 

 

 

 

 

 

 

 

 

 

 

 

 

 

 

 

 

 

 

 

 

 

 

 

 

 

 

 

 

 

 

 

 

 

 

 

 

 

 

 

 

 

 

아.. 이 분이 세 현자 중 한 분이군요.....

 

 

 

 

 

 

 

 

 

 

 

 

 

 

 

 

 

 

 

 

 

 

 

 

 

 

 

 

 

 

 

 

 

 

 

 

 

 

 

 

흰 옷만 입히면 분위기 초록매실....

 

 

 

 

 

 

 

 

노숙자 심 인가...

 

 

 

 

 

 

 

 

 

 

 

 

 

 

 

외출금지 때문에 심통난 제니

 

 

 

 

 

 

 

 

 

 

 

 

 

 

 

 

 

 

 

 

 

 

 

제임스가 유치함&창의력 특성이 있어서 저러고 놀아도 그러려니 하지....

보통 심이 저러면 미치...ㄴ거죠...

 

 

 

 

 

 

 

왠지 망한 거 같았는데

의외로 케빈이 아주... 멋진 청년이 될 거 같은..... 데?

 

 

 

누가 봐도 의심스럽게 생김

 

... 음... 근데 저 옷 좀 다듬으면 괜찮은 정장 한 벌 나올 거 같은데...

 

 

 

트레버가 놀러 왔어요

...

제임스랑 둘이 사이가 굉장히 좋아요

 

 

 

 

 

 

 

 

 

 

 

 

 

 

 

 

 

 

 

 

 

 

외출금지를 어기고 기어이 놀러 나온 쌍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애들 어디 있는 거야?

 

 

 

ㅎ ㅅㅂ 또 옷 입고 씻네...

ㅠㅠㅠ 저는 모드도 많이 안 쓰는데 왜 저 오류 절대 해결이 안 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별의 별짓을 해도 안 고쳐져.. ㅎ...

재설치가 답인 거 같은데 걍.... 귀찮으니 걍 살렵니다....

 

 

 

 

피피와 인사하는 낸시

 

 

 

 

 

 

 

 

 

 

 

 

 

 

 

 

 

 

 

 

 

 

 

 

 

 

 

 

 

 

 

너네.. 집에 안 가니....

 

 

 

 

 

 

 

 

 

 

 

낭만적인 분위기....

 

 

 

 

 

 

 

 

" 제임스.... 근데 애들이 왜 이렇게 조용한 것 같지....? "

 

 

 

 

 

 

 

 

 

 

 

 

 

 

 

 

 

 

 

 

" 제니!!! "

" 낸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