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2020. 2. 26. 22:36> 시즌 2

-

심즈4 플레이일지

- 빈든부르크 Windenburg -

-




 

 

 

 

 

 

 

 

 

 

 

 

리차드에게 운동을 배우는 이사벨

(너무 말라서.... 근육 좀 붙여줘야...)

 

 

 

 

 

 

 

 

 

 

 

 

 

 

 

 

 

 

ㅋㅋㅋㅋㅋ

 

 

 

 

 

 

 

 

 

 

 

곧 다가오는 이사벨과 지나의 생일을 맞아

휴가를 낸 니콜과 리차드

 

 

 

로봇청소기

 

 

 

 

 

생일케이크 만드는 리차드

 

 

 

 

 

낯선 것을 보는 눈빛.... 멜리(러스티 고양이, 9살) 에게서 많이 본 눈빛이야..

 

 

 

 

 

 

온가족이 함께 술라니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니... 아.. 역쉬  전직 운동선수라 몸이... 다르군요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군요

 

 

 

 

 

 

 

 

 

 

 

 

 

 

 

 

 

 

 

돌고래를 부르는 니콜

 

 

 

 

 

 

 

 

 

 

 

 

 

 

 

 

 

 

 

 

 

 

 

 

 

 

 

 

 

 

 

 

 

 

 

 

 

 

 

 

 

 

 

 

 

ㅋㅋ 나이는 못 속이는 군요...

 

 

 

 

 

 

 

 

 

 

 

 

 

 

 

 

 

 

 

모래성 쌓기

 

 

 

 

 

 

 

 

 

 

 

날씨가... 

 

 

 

 

 

 

 

 

 

 

 

 

 

 

 

 

 

 

 

 

 

 

 

 

 

 

 

 

 

 

 

 

 

 

 

 

 

 

 

 

 

 

 

 

 

 

 

(드디어) 지나의 생일!

 

 

 

지나의 야망은 [엄청난 갑부]

 

 

ㅎ 심세계에서도 금수저는 시작부터 다르군요...

 

 

(드디어) 청소년이 된 지나

 

 

 

 

 

 

 

 

 

 

 

이번엔 이사벨의 생일...

 

 

 

 

이사벨은 음악 쪽으로... 스타팩에 추가된 인터넷방송쪽으로도 할까 생각중~

 

 

 

-

in 술라니

 

 

 

 

음.. 이 둘도 얼른 짝지어 줘야 되는데...

 

 

 

 

 

액자로 만들어서 저택에 걸어놔야지 ^^

 

 

 

청년 이사벨 (왼쪽) 과 청소년 지나 (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