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2015. 3. 8. 15:08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아무의미 없는 스샷.. 그냥.. 그냥..







































































뭐.. 하다보면 성적이 오르겠지..











곧 있으면 평생소망 달성!!

















ㅋㅋㅋㅋㅋㅋ 이 스샷 지난번에 올렸는데..

[월간낚시 3월] 이라고 덧글이.. ㅋㅋㅋ


















































아.. 헤더 뒤통수 너무 귀여워..





























나의 계획


앤, 요리사 직업군 최정상을 찍는다 -> 3월 31일 확장팩 나옴 -> 레스토랑 or 베이커리 오픈














앜ㅋㅋㅋㅋㅋㅋㅋ 아빠 뭐하나 나온 릴리 ㅠㅠ 아아 너무 귀여워

심즈4 어린이심들 하는 행동들이 너무 귀여워 모니터 밖 엄마미소 


































































자유의지로 뒀더니...

옷 입어보기... 하고 있었음.. 어..음..




























































있는듯 없는 근육 자랑하는 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