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2015. 3. 15. 13:08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














분명 상태창에는 앤.. 은 직장에 있음








???

버그??


이런버그 현실에서도 있었음 좋겠다..... 내일 회사가기 싫다..


















































와 집에서 놀고 승진도 하고 꿀직장이군











헤더 너무 귀여워 ㅠㅠ
















































































































아... 좀 살이 찐거같은데.. 허리가 좀 굵어보이는 것 같기도..












































































































































































































































































































































후후.. 액자로 만들어서 방에 걸어줘야겠음
































!!!!!













둘이 번갈아가면서 정말 자주 이 소망이 뜸 ㅠㅠ

안돼 ㅠㅠ 이미 셋이나...  음.... 하나 더 낳아..볼까...


















































낚시로 잡은 물고기는.. 안 먹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는 쌍둥이 성장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