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2015. 4. 5. 21:10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스 -























제임스.. 짜식.. 너도 이제 다컸구나









외관은 참 이쁘죠?

내부인테리어 보고.. 재단장을 결심..


http://jinhee_a.blog.me/220307243311






















릴리?











아.. 에릭이랑 같이 왔구나..




























































정말 유전자 대성공!


매카트니 가족 플레이인데 왜.. 릴리 스샷만 찍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지켜본다




































릴리와 제임스... 

릴리와 제임스... 

릴리와 제임스... 




... 해리...?


























































빨리 승진을 해야겠음..

출근복이 보면 볼수록 숭함..



















































































아! 에릭이 지난번에 낚은 그 소 식물..!









에릭&앤 커플은 정말 자주 놀러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