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2015. 4. 24. 19:29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스 -































솔직히.. 요즘 폴&줄리아 플레이가 약간... 지루해짐..

그래서..! 메이크오버!



라고 해봤자 헤어만 변경 ㅋㅋㅋㅋㅋㅋㅋ























































































































































































































헉 ! 

청소년이 4일 밖에 안남았다니..!!



























































































































































릴리는 A 등급 학생인데..

제임스는.. 공부에 흥미가 없구나..





















소식물은 처음 키워보는데 귀엽네요 ㅋㅋ

이 작은게.. 나중에 심 잡아먹는 거대한.. 식물로 자라다니..























































































































































!!!!!!!!!!!!!!!!

바로 위에 폴이 옆에서.. 사랑 가득한 눈으로 지켜보는데..!!

왜..!! 왜 자꾸!!! ㅜㅜ 사랑야망도 아닌데 왜 이럼..




















좀.. 잘생기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