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2015. 4. 26. 01:40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 주의 ※


스샷 153장..

로딩의 압박..
























































































































































































































































































 
















































































ㅋㅋㅋ 에릭 때문에 병상에서 쫓겨난 모티머




















매일매일 출근(?) 하다시피 병원에 오는 에릭














































연장을 해도 시간이 부족.. 










































ㅋㅋㅋㅋㅋㅋ 아놔..






















아마.. 입양된 심인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오늘은 막둥이랑 같이 병원에 왔네?



















































막둥아 아프지마 ㅠㅜ












































체온이 99.98도???? 체온계 녹아야 정상아님??



라고 생각했는데..

심즈는 미국에서 만들었지..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99화씨 = 약 37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지.. 날이 지날수록 예뻐지는것 같다...?

릴리.. 보다...








































매그놀리아 상업부지



심즈2 나사처럼 상업부지도 방문 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아님 ㅜㅜ


그래서 빈 부지에 [Bar]를 넣음..





















기본심인데 예뻐서 찍음












































































































































































































































































































묻자마자 바로 대답함 ㅋㅋㅋㅋㅋㅋ

쇳불도 당긴 김에 빼라고 플레이 속도를 X10배..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