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2015. 5. 23. 21:25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스 -

















접속하자마자 유저를 맞이하는 청구서
























많이 컷네요










제임스는 원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음 ㅋㅋ



















































































































































릴리가 너무 보고싶었나.. 보구나..

잠옷바람으로 달려나오고..

















































미래의 장모와 사위.. (?)










































로즈는.. 뭔가 조숙한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둘이 똑같이 생겼다.. ㅋㅋㅋㅋㅋㅋ

줄리아의 유전자는 어디로...




































여기서 쪽









저기서 쪽쪽 










모태솔로만세





















막둥아 밤늦게 다님 앙대...

















밤새 화랑에 전시할 그림을 그리는 부자

























































































































제임스의 생일을 위해 케이크를 굽는 폴
















































































아.. 진정한 딸바보 에릭












































































































































































- 제임스 성장스샷















































폴 & 폴 Ctrl +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