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2015. 6. 15. 23:48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스 -




The Beatles - For You Blue








윌로우크릭은 40화가 넘었는데 오아시스는 이제 20..화 

크흡.. 미안하다.. 이제 플레이 많이 해줄께..






 

















































폴의 유전자가 좀 더 개량(?) 된 것 같네요 ㅎㅎ




























경쾌한 걸음걸이의 뒷모습




















































































이 상황에서 심즈3 처럼 

[따님을 제게 주십시오] 이런 파이메뉴가 있었으면.. 아주 좋았을텐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팔굽혀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시간 풀 근무..해서.. 2394 시몰레온 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