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015. 6. 27. 22:11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스 -




The Beatles - For You Blue













































스타일에 비해 방이 너무 소녀틱해서..








제임스 방을 샬롯을 위해 다시 인테리어 했습니당

































































































화가 많이 난듯 (서..설마 벨라랑 리차드 바람난거 알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



















젊을적 보다 더 활기찬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놀이터에서 놀고있는 리챠드 아들





































































리차드를 싫어하는 거니깐..
























































































































조금 친해지니 알림창이 주르르 뜹니다





















아.. 저 손은...























































ㅜㅜ 진짜 이쁘다..








































































































































































































































































































































































































































" 내가 그녀의 집에 놀러 갈 것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

음.. 분명 한국어인데 뭔가 굉장히 어색한느낌








결혼식때 필요해서 Lovers포즈를 넣고 들어갔더니

요러고 있었음 ㅋㅋㅋ







행쇼


























하..한쌍의 잉꼬..와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