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2015. 6. 28. 18:53시즌 1/S4 오아시스 스프링즈






- 심즈4 플레이 : 오아시스 스프링스 -


  




The Beatles - I Will












제임스와 릴리에게 윌로우크릭의 미술관은..

참.. 많은 추억이 있는 장소입니다




(ㅋㅋㅋㅋㅋ아.. 왜 이런거 적는거지..)






































ㅜㅜ 진짜 앤을 많이 닮았네여..



























ㅜㅜ 몇개월전에 꼬마였던 쌍둥이가.. 이제 다 컸네요 

데이지도 얼른 짝..짝을 찾아줘야 되는데..












평상시 모습의 릴리







신부화장 ㅋㅋ






















































































































































































































































































































































































































































































































ㅋㅋㅋㅋㅋㅋ

결혼하자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