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2015. 7. 14. 17:16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리챠드는 바보야.. 바보라고...!!!!!

이렇게 예쁜 여자친구를 바로 앞에 두고 왜 벨라랑.. ㅠㅠ (음.. 벨라도 좀 Hot하긴 하지만...)













다른 유저분들 심들도 가족끼리 이런 대화하나요..















































































































 


... 어젯밤에.... 

피곤하구나 호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굳이 거기서 책읽니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