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2015. 8. 3. 23:07시즌 1/S4 윌로우 크릭










- 심즈4 플레이 : 윌로우 크릭 -





Eric Clapton - Reptile














moon_and_james-12


45화 부터는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한다고 하고선...

2화만에 티스토리로 포스팅하는.. 저를 용서해주세요....











하.... 1200px... 네이버 930px로 포스팅하려니...
















  


  



세 모녀는 주말여행을 원하는 것 같군요






















새 집으로 이사온 저녁,  에릭은 오랜 친구이자 사돈인 폴,  동네 순경 리차드,  

그리고 둘째 사위 제임스를 초대해서 지하실의 스포츠바에서 한 잔... 두 잔... 세 잔....






























ㅋㅋㅋ 제임스는 언제 들어왔는지

장모, 처제들과 카드 게임... ㅋㅋㅋㅋㅋ





































moon_and_james-68


드디어 플레이 일기에 등장하는 트레..트레버!






















































































Aㅏ.... 제임스 잘생겼다.. 

역시 유전자는 진화를..
























































지하실에서 남심들의 사교모임(?)이 한창인 때,

이사에 지친 앤은 침실로..






















헉 트레버 파..팔이..
























내려와서 빈그릇 치우고 올라가는 로즈







































에릭과 폴은 트레버가 썩 맘에드는 눈치 같음 (후후..데릴사위 계획이.. 차근차근..)














 



































































트레버의 야망은 '스타 코미디언'






































































































































































































































moon_and_james-1


저 커튼 덕분에 방 색감이 확! 살아나는 것 같아요











예쁜 모자까지 쓰고 거실로 나오는 로즈























ㅋㅋㅋㅋㅋㅋ 막둥이가 해달라면 다 해주는 에릭 ㅋㅋㅋㅋ









































불편하지만 애정으..ㄴ.....














































brown_and_cony-20


흐흑... 어린이였을때가 엊그제인데..

이제 아버지랑 키가 같아졌구나..


(여러분 플레이할때 너무 감정이입하면 이렇게 궁상맞아집니다)












































































































플레이 할때 선택심 제외 자유의지로 두는 편인데..

로즈 플레이하면서 가끔 선택 해보면 계속 이야기만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