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2018. 1. 16. 01:18> 시즌 2





심즈4 플레이일지

- 샌미슈노 San Myshuno -







????? 아니 요런 것도 있었다는 건가..?

지나... 친구를 더 만들어 줄수도 있었는데 ㅠㅠ











... 드디어 둘의 생활이....






















날~아~라~ 불~주~먹~

아직 운동스킬이 그렇..게 높진 않아서 그런지 폼이 영~






















































































.... 헨리가 이렇게 잘생긴 아이 였...었나..?

ㅜㅜ 헤어 바꾼 다음부터 급 관심이...

.... 미안해..











드디어 놀러갑니다









항간의 소문에는 발매 계획중인 게임팩or확장팩들 중 하나가

심즈3 좌충우돌 같은.. .거라는데... 일종의 예고일까요?


일전에 [달마시안 소화기] 장식품이 나오고.. 펫츠가 출시 된것처럼...ㅎㅎ

























고오오오.......... 한 느낌이야 뭔가ㅣ...ㅇ...






















조니도 잘 생겼네... (^^)

할아버지를 닮아서 그런지 콧대두 이쁘구... (^^*)









잘생긴 심 + 멋진 심 + 귀여운 심 = 최고











































...... 장식품이라고 생각했...는데...

저거 움직여요....


.... 새.... 다람쥐 이후로 좀 충격이다...

아니.... 퀄이 왜 저래..
































ㅈㄴ 무드 다 깨네














미안허다 제임스, 지금 이 쪽에서 아주 크고.. 핫한 파티가 벌어질 것 같아..






 










청년이 되고 (짱부자) 어머니로 부터 근사한 펜트하우스를 받았지만

앞으로 입에 풀칠은 본인이 알아서 해야하므로 일자리를 찾는 헨리.



































































































































오... 이런 곳이 였구나 ...

※ 겟투워크 출시 2015년, 현재 2018...

... 엄청난 뒷북플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험실 내부













경찰서, 병원처럼 데스크 직원이 따로 있군요







헉..

기본심이 이렇게 예쁘다니.. 기본템 장착하고도..!! (심지어 메이크업도!)

내 플레이에 넣어주고 싶은데....



하지만 헨리는...... 마성의 g...a..y








다른 과학자들과 인사하는 헨리













ㅋㅋㅋㅋㅋ 완전 쿨한 상사 같은데요

인사만 하고 요청하는데 바로 ㅇㅋ



















얘는 안 쿨하네...















이사벨로부터 걸려온 전화, 첫 출근 잘하라는 격려의 전화일까요?












...


솔직히 말하자면...

얼마전까지도 헨리를 볼때마다 뭔가...굉장히....

머리색 및 눈동자등 유전요소는 엄마 니콜을 닮았는데

얼굴이... 뭔가 묘하게... 아빠 리차드를 닮긴 했는데....

묘하게.... 묘하게 좀... 허..하게 닮은 것 같아 그닥 정이 안갔는데.....


음.. 그래서 결론은...

다시한번 이 알파헤어를 제작해주신.. 헨리의 멋짐을 볼수있게 해주신

MM님 감사드리고요.... 2018년 한해도 복 많이 받으시구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 행복한 가족 아니였어??

ㅋㅋㅋㅋㅋ

무슨 험담일까... 리차드 수염 길렀는데 그걸로 놀리는 건가...






호랑이도 제말하면 온다고 

아빠 리차드에게서 온 취뽀축하문자






ㅋㅋㅋㅋㅋ 미안해 제임스 ㅠㅠ

화랑을 얼른 완성해줘야 하는데...ㅜㅜㅜ


운동과 관계 0도 없는데 ㅠㅠ 아고 ㅜㅜ

그동안 세일즈를 하고 있다니 ㅠㅜ